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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장식기법] 청자토 8 (트임기법(마른가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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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장식기법] 백자토,청자토,검정자토 (연리문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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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8[장식기법] 청자토 7 (트임기법(거친 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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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7[장식기법] 청자토 6 (갈라짐 기법(규산 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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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6[장식기법] 백자토 10 (면치기 기법)[장식기법] 백자토 10 (면치기 기법) 점토가 반 건조 상태에서 수직이나 수평방향 등으로 단면을 넓은 칼로 잘라내어 면으로 표현하는 장식기법이다.소재코드 : KCDF-631-C-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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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장식기법] 백자토 9 (진사채색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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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4[장식기법] 청자토 5 (금채기법(백금))[장식기법] 청자토 5 (금채기법(백금)) 청자로 2차 소성된 도판에 백금(금 함량10%)으로 문양을 그린 다음 850℃로 3차 소성하였다.
소재코드 : KCDF-631-C-24 -
73[장식기법] 백자토 8 (하회채색기법)[장식기법] 백자토 8 (하회채색기법) 1차 소성 후 고화도 안료로 그림을 그려 넣고 투명유로 시유하여 1250℃에 산화소성 하였다.소재코드 : KCDF-631-C-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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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장식기법] 백자토 7 (상회채색기법)[장식기법] 백자토 7 (상회채색기법) 2차 소성 한 도판 위에 저화도 채색 안료로 그림을 그린 후 950℃로 3차 소성 하였다.
* 작가명 : 임헌자, 백소현소재코드 : KCDF-631-C-22 -
71[장식기법] 옹기토 + 황토 (라쿠기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