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1. 공예주간
  2. 디자인

공예주간 메인포스터

기획의도

<2023 공예주간>의 메인 아이덴티티는 대국민 공모를 통해 선정된

올해의 슬로건 '전국공예자랑'의 의미를 담아 제작하였습니다.

코로나19가 끝나 다시 활기찬 시기를 맞아

전국에서 공예를 사랑하는 국민 모두가 즐기는 흥겨운 행사가 되기를 바라며,

전국적 축제 분위기를 여러 색의 휘날라는 깃발 요소로 활용하여

전국적으로 이뤄지는 페스티벌의 의미를 담아 제작하였습니다.

Designed by 홍단

공예주간 Brand Identity

공예주간 BI의 장기적인 방향성을 담아 명료한 국문/영문 버전으로 디자인했다.

공예주간의 시그니처 컬러인 벽쳥색과 검은색 두 가지로 제안하며,

공예주간 영문 서체와 다양한 곳에 사용 가능한 글리프가 포함되어 있다.

Designed by 프랙티스

시그니처

컬러

컬러 #fe4a68, #00af9f, #feb800, #0059fe, #866840, #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