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1. 공예주간
  2. 디자인

공예주간 메인포스터

기획의도

2022년 공예주간의 메인 아이덴티티는 국민 공모를 통해 선정된

올해의 슬로건 ‘우리집으로 가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집' 이라는 공간으로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는 상황을 반영,

공예의 시작과 끝으로 표현될 수 있는 ‘집’이라는 공간을 매개로

국민들이 각자의 공예문화를 즐기고 그 다채로운 경험, 기억들을

다시 ‘집’이라는 공간으로 가져가자는 의미를 담아 제작했다.

Designed by 홍단

메인포스터 다운로드

메인 포스터

공예주간 Brand Identity

공예주간 BI의 장기적인 방향성을 담아 명료한 국문/영문 버전으로 디자인했다.

공예주간의 시그니처 컬러인 벽쳥색과 검은색 두 가지로 제안하며,

공예주간 영문 서체와 다양한 곳에 사용 가능한 글리프가 포함되어 있다.

Designed by 프랙티스

로고 다운로드

로고

시그니처

시그니처1

컬러

컬러 #fe4a68, #00af9f, #feb800, #0059fe, #866840, #000000